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가격비교 사이트, 보증금없는 장기렌터카 ZERO 특가 할인

신차포유,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가격비교 사이트, 싼타페TM, G80 등 ZERO 프로모션

머니투데이 더리더 최정면 기자 2018.03.24 12:00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신차포유,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가격비교 사이트가 현대의 고급차 브랜드 제네시스G70/G80/EQ900장기렌트 및 4세대 싼타페TM장기렌트, 더 뉴 카니발를 포함한 국산인기자동차 일부를 개인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알렸다.

신차포유측은 “출시한지 얼마 되지 않아 계약대수 2만대를 넘긴 싼타페TMㅇ,ㄹ 우리 회사의 무보증 장기렌트카로 이용한 소비자는, 2.0디젤 모던을 출고 시 월 51만원대, 자동차리스를 출고 시 월 45만원대부터 출차를 하고 있고 이외의 추가 트림과 개별적 옵션 선택도 마음대로 가능하다”말했다.

그 뒤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현대 제네시스장기렌트 프로모션은 선수금을 30% 지급 시 48개월 기준으로 제네시스G70 장기렌트카를 월 45만원 대부터 출고, 제네시스G80장기렌트를 월 렌탈료 55만원대부터 출고, 제네시스EQ900 월 89만원대 출고하고. 신차인 2018년형 제네시스G80 디젤장기렌트의 경우 월 57만원대의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신차포유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소비자들의 차량 초기구매 자본을 들지 않게 하는 '초기자본 제로(ZERO) 프로모션'을 실시해 더 많은 고객들이 자사의 장기렌트카를 보증금 필요 없는 장기렌트카, 무보증자동차리스 상품을 출고할 수 있게 도움을 주고 있다.

신차포유의 보증금없는장기렌트카의 평균적인 가격은 무보증조건 48개월 기준 시 더뉴쏘렌토 장기렌트 5인승 2.0디젤 프레스티지+내비게이션 49만원대부터, 더뉴카니발 9인승 2.2디젤 프레스티지 + 내비게이션 월 55만원대부터, 스포티지 장기렌트 디젤 1.7 트렌디 + 8인치 네비, 컨비니언스 월 42만 원대부터 무보증조건으로 계약이 가능해 개인의 수단과 목적에 맞는 출고가 가능하다.

상기 프로모션은 개인사업자/법인사업자/개인 이용자 등 모두 동일한 자동차리스 및 장기렌트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가장 큰 혜택으로는 역시 초기비용이 들지 않는다는 점이다.

신차포유측은 “ 평소 제로프로모션의 문의 고객들이 제일 많이 궁금해 하는 것이 보증조험증권의 발급여부와 무보증 승인율”이라며, “우리는 발급이 필요 없는 차량을 소개하며 무보증 승인율도 높다”고 전했다.

상기 차량들의 제원 및 평은 이미 다수의 언론을 통해 많이 언급이 되었는데, 복합연비 자동 13.8 km/ℓ (2등급~3등급), 최대 출력 202마력(PS) 최대토크 45.0kgf.m의 동력성능을 확보한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G80 디젤의 경우 l4 싱글터보 2,199cc 디젤 엔진장착, 변속기는 자동8단을 사용했다. 특히 이 제네시스 G80 디젤은 배출가스 중 질소산화물(NOx) 저감에 도움되는 ‘요소수 시스템(Selective Catalytic Reduction)’을 적용했으며, 국산 대형 세단 중 처음으로 강화된 유로6 배기 규제를 충족시켰음을 알렸고, 차량 내부의 흡차음재를 추가 보강하고 진동 기살 적용을 통해 동급 최고 수준의 정숙성을 확보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제네시스G80 디젤 모델에는 엔진회전 진동의 반대로 회전하며 진동을 줄이는 '진동 저감형 토크 컨버터(CPA)', '주행•정차 등 상황에 따라 엔진마운트 특성을 바꿔주는 '전자제어식 엔진마운트(ECM)', '엔진 정보, 감지된 소음을 바탕으로 소음과 반대 위상의 신호를 보내 소음을 상쇄시키는 '실내소음 저감장치(ANC)' 등을 장착해 쾌적한 환경을 제공했다.

또 다른 프로모션차량 중 최고출력 186마력, 최대토크 41.0kgf•m, 복합연비 13.8km/ℓ의 엔진성능을 갖춘 신형 싼타페 디젤 2.0 및 최고출력 202마력, 최대토크 45.0kgf•m에 연비 13.6km/ℓ를 선보인 2.2, 가솔린 / 2.0 터보 등 세 가지 파워트레인으로 출고를 진행 중이다. 가격은 파워트레인과 트림별로 각기 다르며 디젤 2.0 기본 트림 기준으로 과거의 차량에 비해 다소 인상된 모습을 보였다.

위의 새로 출시된 싼타페는 드라이브 모드에 따라 구동력을 능동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데, 이는 전자식 4륜구동 시스템 'HTRAC'이 적용됐음을 뜻하고, 8단 자동변속기와 '랙 구동형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R-MDPS)'을 전 모델에 기본 탑재해 주행 시 안정감을 한 층 더 했다는 평을 받는다.

보다 자세한 견적문의는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가격비교사이트 신차포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unaplug@mt.co.kr

정치/사회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