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비전센터 전국 최초 어린이 스내그골프 체험장 개장

「온가족이 함께 썰매타고~골프(SNAG)치고」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2018.03.19 16:00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남양주시(시장 이석우)는 지난 17일부터 어린이비전센터에서 전국 최초 어린이 스내그골프 체험장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스내그골프 체험은 썰매와 골프를 결합한 놀이형식의 골프체험 프로그램으로, 골프에 대한 경험과 사전지식이 없어도 즐길 수 있는 가족스포츠이다.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개발된 클럽, 런처, 롤러 등의 다양한 골프 교구와 장애물을 활용한 다양한 골프코스는 아이들의 창의력 신장과 골프에 대한 흥미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스내그골프 체험은 봄시즌은 6월말까지, 가을시즌은 9-11월에 운영하며, 4세 이상 유아부터 초등학생 단체 및 개인도 참여가능하다. 전문지도자가 골프의 기본동작, 규칙, 미니홀 게임 등을 지도하며 회당 40여분이 소요된다. 단체는 사전 예약제로, 개인은 당일 현장 예약접수하며, 사계절 썰매장 입장권을 매하면 무료로 이용가능하다.

한편, 어린이 비전센터는 체험, 놀이, 교육이 융합된 어린이 감성체험시설로서, 자연․예술․과학을 주제로 한 체험전시실과 야외 사계절썰매장, 라바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2015년 7월 개관이래 연간 25만여명이 방문하는 시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작년 4차 산업체험장 ‘스마트 로봇 코딩 스쿨’을 개장한데 이어 해마다 새로운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스내그골프 체험 관련 사항은 어린이비전센터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pyoungbok02@gmail.com

정치/사회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