뺨이 스튜디오, '컬러링 북 2차 펀딩' 펀딩포유 진행

최정면 기자 2017.08.17 16:49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사진제공=펀딩포유

펀딩포유가 뺨이 스튜디오(김현영 작가)의 컬러링 북 2차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펀딩은 오는 9월 15일까지이며 프로젝트 참가자들을 위해 30% 할인해 준다.

이번 컬러링 북은 뺨이 스튜디오의 김현영 작가가 서울, 부산, 제주도, 전라도, 경상도의 관광명소를 직접 발로 뛰어 스케치하며 발간한 컬러링 테라피 북이다.

컬러링 북은 내국인 관광객은 물론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한국의 아름다움과 여행의 추억을 오래 남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김 작가는 지난 2년여 동안 전국을 순회하며 토종 컬러링북 5종 세트를 만들어 올해 서울산업진흥원이 주최한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에 선정됐다. 컬러링은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집중력을 높여주며 마음에 평안함을 주고 기억력을 증진시키는 효과가 있다.

그녀의 디자인 특징은 외국작가와 달리 전통적이며 심플하고 무엇보다 판형이 작아 빠른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뺨이’라는 한국 고유의 캐릭터를 활용 한국의 아름다움을 세계에 알리는 민간외교관 역할을 하고 있다.

김현영 작가는 “이번에 출시된 컬러링 북은 해당 지역의 주요관광지와 한국문화에 대해 한국어와 영어로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외국인 친구에게 선물하기에 좋은 아이템이 될 것이다. 이 책을 통해 한국의 관광문화가 글로벌로 확산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정치/사회 기사